닭강정 창업은 ‘허갈닭강정’ 본사의 맞춤 컨설팅 도입으로 성공 창업 모색
상태바
닭강정 창업은 ‘허갈닭강정’ 본사의 맞춤 컨설팅 도입으로 성공 창업 모색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경우 대부분 시행착오를 줄이고 성공 확률을 높이는 방법으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통한 매장 오픈을 구상한다. 그러나 모든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나서는 것은 아니다. 간혹 본사 갑질을 일삼고 본사의 이익만 우선시 하는 곳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런 가운데 ‘허갈닭강정’은 본사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성공의 방향을 모색 중이다.

우선 처음 상담 시 본사의 상권 분석을 통하여 점주들이 원하는 기대 매출에 만족 할 수 있는 장소인지를 분석해준다. 배달 운영 방식으로 맞춰서 운영 할 것인지, 배달과 홀 같이 운영할 매장인지에 따라 어디가 적합한 상권인지를 점주와 함께 상권 분석을 통하여 창업 시 나타나는 리스크를 최대한 줄이기 위하여 준비한다.

또한 최근 오픈 매장들의 경우 매출데이터 분석을 통해 본사 차원에서 직접 매출 관리를 실시, 부족한 부분에 대하여 점프 클리닉을 실시하여 안정적 운영을 통한 성공으로 연결시킬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향후 각 점포 홍보를 위한 고객 DB마케팅을 통하여 고객 관리 서비스 및 매장 자체적인 홍보 및 개별 홈페이지를 통한 배달 주문 등의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

허갈닭강정 관계자는 “현재는 자영업을 하시는 모든 분들 어려운 시기이다.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해 창업를 시작한다는 것은 본사를 믿고 신뢰한다는 것”이라며, 본사 차원에서 가맹점의 성공을 위한 다각화된 노력을 통해 성공의 해법을 모색하고 함께 ‘동반 성장’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허갈닭강정 창업문의는 주요 포털에서 ‘허갈닭강정’ 홈페이지, 본사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