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치킨, 소자본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로 제격
상태바
일일치킨, 소자본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로 제격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경기 불황과 정년퇴직의 기간이 점점 줄어드는 현실에 많은 사람들이 퇴직 없이 계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평생직장에 눈을 돌리게 되었다.

따라서 많은 중년층뿐만 아니라 청년들까지도 적은 자본으로도 창업을 할 수 있는 곳을 찾게 되었다. 

그 중 치킨은 소위 ‘치느님’이라고 할 정도로 남녀노소가 가장 많이 찾고 즐겨하는 음식이다. 이렇게 소비가 많은 만큼 치킨업계에서 창업 경쟁은 치열 하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일일치킨은 2019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도를 바탕으로 한 일명 ‘착한’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며 그 치열한 경쟁을 뚫고 남다른 성공 노하우로 치킨 업계에서 성공신화를 쓰고 있다. 

이는 깨끗한 기름, 신선한 계육 등 치킨에 대한 기본 원칙을 지키며 합리적인 가격과 일일 치킨만의 스테디 메뉴, 사이드 메뉴를 적극 개발함으로 일반 치킨브랜드와 차별점을 두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일일치킨은 유코로 피자, 족발맨 등 다수의 브랜드를 성공시킨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주)브랜드 그라운드가 만든 치킨 브랜드로 신규로 창업하는 창업자도 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 없이 직원 유니폼과 푸드트럭지원, sns광고까지 무료로 지원하는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일일 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