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연구개발 신입·경력사원 상시 채용
상태바
현대차, 연구개발 신입·경력사원 상시 채용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20.0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 홈페이지에서 62개 직무 모집
수소전지·배터리·차량 기본성능 직무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현대자동차가 미래차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대규모 인재 발굴에 나선다. 현대차는 지난 30일부터 회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수소연료전지’, ‘배터리’, ‘차량 기본성능’ 등 연구개발본부 내 다양한 분야에서 신입·경력사원 상시 채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신입과 경력사원 모집으로 빠른 자동차산업계 변화 속에서 연구개발부문 우수 인재를 공격적으로 채용해 미래차 기술 주도권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모집 직무는 총 62개로 신입사원 23개 직무와 경력사원 39개 직무에 걸쳐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신입사원의 경우 국내외 학사 또는 석사학위 취득이나 예정자이며, 경력사원은 직무별 관련 경력 보유자 또는 박사학위 취득이나 예정자다. 각 분야별 자격요건과 수행직무 등 세부사항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집 일정은 신입사원은 오는 4월 12일까지, 경력사원은 19일까지 각각 서류 접수를 받는다. 연료전지와 차세대 배터리 분야는 일부 직무의 경우 접수기간에 대한 별도 제한 없이 각 공고에 따라 상시로 지원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상시 채용은 미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갈 핵심 인재 확보를 통해 미래 시장에서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이다. 앞으로도 연구개발(R&D) 부문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