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정가구단지 ‘디바쎄(DIBASE)’ 전제품 할인행사 이벤트
상태바
어정가구단지 ‘디바쎄(DIBASE)’ 전제품 할인행사 이벤트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바쎄(DIBASE)’는 기본에 충실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컨셉트한 임팔라소파 전문점으로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따뜻한 봄이 다가오며 입주, 신혼, 이사가구 장만 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여러 가구매장에서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디바쎄에서는 봄맞이 기념 전제품 7%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전시품 할인판매도 좋은 가격대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로 용인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 신혼가구, 쇼파교체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예산을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디바쎄는 스페인 직수입원단, 이스라엘 원단을 사용한 프리미엄 패브릭쇼파로 쇼파에 생긴 얼룩을 물로 쉽게 지울 수 있을 뿐 아니라 강한 방수기능과 세균서식이 안 되는 더블 플로킹이란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된 첨단소재로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패브릭 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받을 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사용된 기능성 패브릭은 물로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기능과 세균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소재의 기능성 소파로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가죽이 갖고 있는 방수성이나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대구가구할인매장, 구미가구단지 인근 혼수, 이사가구 장만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방문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