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앤하우스 '알러지케어 이불' 자취생 필수품으로 거듭나
상태바
다이앤하우스 '알러지케어 이불' 자취생 필수품으로 거듭나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자취형태 혹은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추세다. 그와 동시에 자취생 필수템이라며 많은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자취생들의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주는 다이앤하우스 '알러지케어 이불'이 자취생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이앤하우스에서 제공하는 '알러지케어 이불'은 국내생산이라는 장점과 3만원대에 부담이 없는 가격대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우선 다이앤하우스 알러지케어 이불은 마이크로 화이버 소재를 사용해 외부의 오염물질이 침투 할 수 없는 고밀도 원단으로 내구성이 좋다.

그리고 세탁후에도 변형이 거의 없으며 촘촘한 조직으로 털이나 이물질이 잘 박히지 않아 사계절 내내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하이퀄리티 에어론 가공 마이크로화이버 충전재를 사용하여 일반 충전재를 사용한 침구에 비해 가벼우면서도 복원력이 우수한 장점이 있다.

한편 앞서 언급한 바와같이 원사 선정부터 소재개발, 염색, 디자인, 봉제, 품질관리 브랜딩까지  100% 국내에서 진행되어 위생적이며 품질을 보장한다는 큰 장점이 있다.

한편 다이앤하우스 관계자는 "좋은 소재에 디자인측면까지 고려한 가성비 좋은 알러지케어 이불은 다이앤하우스가 가장 적합하다. 잠을 쉽게 이루지 못하는 분들에게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다이앤하우스 알러지케어 이불'의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다이앤하우스 공식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