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택배, 코로나19 생계비 후원
상태바
롯데택배, 코로나19 생계비 후원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20.03.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이재인 기자]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코로나19로 생계에 곤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에게 생계비를 지원하기로 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박찬복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는 업무협약을 맺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을 방문해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후원금은 임직원들이 급여의 자투리를 기부하는 ‘급여 우수리제도’ 금액과 함께 회사에서 급여 우수리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를 통해 조성된 것으로, 후원금은 각 조손 및 장애가정, 한부모 가정을 포함한 빈곤가정에게 지원된다.

이날 박찬복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는 “국민 모두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그 중 더욱 소외 된 저소득층에게 생계비를 후원함으로써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서 더욱 뜻 깊고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이번 생계비 후원과 함께 대구, 경북지역 저소득층에게 지원되는 위생용품을 담은 키트 1500박스도 무료 배송 지원했으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피맘 2020-04-01 00:31:42
이글보니 대기업이 참 잘돕는다고 아실텐데 직원들 관리는 잘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기부받는사람들은 좋을지 몰라도 대우받지 못하는 직원들 생각하니 언론이 대단하다는걸 느끼게 해주는 글이네요 이 이미지대로 착한롯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