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 통큰 장학금 이벤트 100만원 주인공은 수원영통점 류재윤 고객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통큰 장학금 이벤트 100만원 주인공은 수원영통점 류재윤 고객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부맛집, 합격명당으로 소문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르하임이 5천만원 장학금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 역시 투명한 추첨을 통해 풍성한 상금과 상품으로 이용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다.

무인 24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정기적으로 매년 1년에 2번씩 본사 전액 지원으로 5000만원 장학금 이벤트를 개최한다. 총 1억원이라는 금액으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르하임만의 마케팅을 독자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번 장학금 이벤트의 당첨자는 수원영통점을 이용하는 직장인 류재윤 고객으로 선정되었다. 
 
장학금 이벤트 1등 당첨자 류재윤 고객은 "직장인이지만 지속적인 자기 발전을 위하여 업무에 필요한 공부를 하는 편인데 그럴 때마다 르하임을 만족스럽게 이용하고있다."라고 전하며 "전혀 당첨이 될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놀랍고 감사하다. 목표한 바를 달성하기 위해서 간절한 마음으로 공부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어려운 시기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디딤돌로 삼아 다 같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꼭 이루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당첨소감을 전했다. 

또한 1등 당첨자 류재윤 고객은 ”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며 원스톱으로 내가 원하는 것이 책상에 다 있어 아주 편리했다.“라고 전하며 ”공부에 집중이 잘되고 눈에 피로감이 덜한 조명, 노트북 사용 및 충전에 용이한 콘센트, 적절한 가림막을 통해 공부하기 딱 좋은 분위기 때문에 아쉬운 부분 없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라고 르하임을 이용하며 만족스러웠던 점을 이야기했다. 
 
이렇듯 학생뿐만 아니라 자기계발이 필수인 현대 직장인들에게도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공부맛집으로 소문나며 스터디카페 업계 1위의 자리를 공고히 지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합격률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박문각과의 제휴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다양한 고객층 확보를 위해 힘쓰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실제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전국 지점의 가맹점주들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그 결과 코로나19의 상황 속에서도 상승되는 매출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유행하는 호흡기질환의 감염 예방 노력에 나선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고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발 빠르게 대처하고 있다. 전 지점이 전문 방역업체를 통한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전국 가맹점에 손 소독제를 무료로 지원하는 등 이용 고객들의 불안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과 소독으로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최근 공부맛집으로 주목받고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4월 구미형곡점, 삼송신원점, 논산점, 부산해운대역점, 검단사거리역점 등이 오픈 예정이며 5월또한 충주용산점, 순천신대점, 마산양덕점 등이 철저한 방역에 힘쓰며 오픈을 준비중에 있다.

또한 4월 23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며 명실상부 스터디카페의 선두주자로서 르하임만의 창업 노하우를 안내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