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 인기신혼여행지 할인 혜택 제공하는 웨딩페어 개최
상태바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 인기신혼여행지 할인 혜택 제공하는 웨딩페어 개최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20.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천생연분닷컴

인생에서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 어떻게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막막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이 인기신혼여행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페어 개최 소식을 밝혔다.

해당 웨딩페어는 두차례 진행되며, 1차는 4월 4일부터 5일까지, 2차는 4월 11일부터 12일까지 모두 잠실 롯데 호텔 월드에서 대규모로 개최된다.

공개한 인기신혼여행지 14곳 중 대표적인 지역은 하와이, 싱가폴, 발리, 사무이 등이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은 발리이다. 허니문을 위한 최고의 휴양지로 불리는 발리는 신들의 섬이라 불리며, 조용하고 평화로운 휴양지이다. 다양한 먹거리와 재미있는 볼거리가 많아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고 세계적인 리조트 휴양지로 오랜 기간 사랑받는 곳이다.

해당 업체의 웨딩페어 방문 시에는 앞서 말했던 발리 허니문을 포함한 인기신혼여행지 14곳 최대 150만원 특급 신혼여행 세일, 자유여행(에어텔) 프로모션, 예비 부부 맞춤혜택과 전문가 1:1쌍의 상담진행, 계절시즌에 따른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다채로운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럭셔리 수입드레스 스드메 패키지 68% 초특가 할인, 웨딩홀 최대 500만원 할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계약 시 제공하는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사은품으로는 탄산수 제조기, 키친아트 스낵메이크, 에그 후라이팬 4구, 대용량 멀티포트, 여행용 하드캐리어가 있으며 5개 중 1개 선택 가능하다.

천생연분닷컴은 예비 부부 개인에 꼭 맞는 맞춤 대응과 다채로운 사은품으로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브랜드 신뢰도 대상, 4년 연속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업계 유일 여행자보증 및 안심보험 13억원 가입과 국내 단독 항공자체발권시스템도 보유하고 있어 빠르고 편리한 허니문 준비를 돕는다.

자세한 인기신혼여행지 할인 정보 및 웨딩페어 신청은 천생연분닷컴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