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일산가구단지 리퍼브가구 전문점 ‘가구탑’, 봄 맞이 원목식탁 가죽쇼파 초특가 행사
상태바
포천 일산가구단지 리퍼브가구 전문점 ‘가구탑’, 봄 맞이 원목식탁 가죽쇼파 초특가 행사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와 같은 대형가구단지들은 봄을 맞이하여 가구박람회 및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곳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평택가구단지, 안산상록수가구거리, 시흥가구단지대형 가구단지 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구탑’의 행사에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쇼파 및 식탁, 침대들을 한자리에서 직접 눈으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박리다매 방식으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전국 최저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가구탑은 TV프로그램 ‘생생경제 정보톡톡’, ‘생생정보통’에도 소개가 된 가구점이다.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전시가구에 대한 할인행사는 최대 80%까지 진행이 되며 신혼 혼수가구, 입주가구 패키지 행사들까지 진행되고 있어 이번 봄에 더욱 더 많은 소비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업체 관계자는 “샤무드쇼파, 세라믹식탁, 리클라이너소파 등 인기있는 상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해보았다. 수출 수입이 한정되어 있지만 최대한의 물량과 신제품들이 들어와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선택이 가능하실 것”이라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