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퍼니처 일산가구단지점’ 1주년 공장원가.. 쇼파침대식탁 50% 및 6인용세라믹식탁 기획
상태바
‘루헨퍼니처 일산가구단지점’ 1주년 공장원가.. 쇼파침대식탁 50% 및 6인용세라믹식탁 기획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300~500평규모의 일산가구단지 쇼룸을 운영하며 아쿠아이지클린 기능의 패브릭원단을 직수입해 자체적인 제작 기술을 접목,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사이즈의 아쿠아이지클린쇼파 및 샤무드쇼파 등을 선보이고 있는 루헨퍼니처 불필요한 유통구조를 획기적으로 단축함으로써 업계 최저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3~4인용 패브릭샤무드소파와 수입매트리스 1주년 공장원가 수준으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셀프인테리어, 인테리어 소품, 가구 등에 대한 수요도 증가를 반영해 거실 대표 가구인 ‘소파’도 나만의 취향에 맞춘 인테리어 제품으로 맞춤제작을 실시하고 다양한 색감과 텍스처를 앞세운 패브릭소파를 선보여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루헨쇼파의 독점원단인 독일 플라츠사의 바흐원단은 라무스, 알칸타라, 사하라 원단의 단점을 극복한 가장 최신기술이 적용, 30만번의 내마모성과 어린아이들, 애완동물의 손발톱 등 스크레치에 강하며, 물로 오염물질이 지워지는 이지클린 기능, 포름알데히드 불검출, 생활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패브릭 소파를 찾아 매장을 방문하는 분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소파원단이다.

한편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유명수입매트리스와 퀸, 킹사이즈, 저상형, 조명형 침대, 모션베드 같은 다양한 규격의 프레임을 주문 제작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이와 함께 1주년 패키지로도 혜택을 볼수 있다.

50%할인 및 공장원가 판매외에도 페브릭소파 & 세라믹식탁 & 매트리스로 마련된 패키지 기획전을 준비하고 ▲아쿠아이지클린 페브릭소파(4인용) & 이태리 통세라믹, 포세린 (6인용) ▲메모리폼매트리스(퀸사이즈)or포켓스프링매트리스(퀸사이즈) & 아쿠아이지클린 패브릭쇼파(4인용)를 ▲4인용패브릭소파 & 고급메모리폼 매트리스(퀸사이즈)&이태리통세라믹6인식탁세트를 각각 298만원, 369만원에 판매한다. 

루헨퍼니처 측은 "코로나19로 힘든 고객님들의 생활을 반영하여 경제살리기 프로젝트에 적극 동참하고자 4월부터 신제품이 출시되는 제품들은 100만원대 초중반의 공장원가로 제공할 계획이다"라며 "신혼입주가구 구입고객을 위한 패키지 할인도 눈여겨 볼만하니 매장에서 직접 확인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소개는 공식 블로그 및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전국 직영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