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요대한민국모델&니콜스포사, 봄 웨딩화보 촬영…“5월의 신부를 담아내다”
상태바
사랑해요대한민국모델&니콜스포사, 봄 웨딩화보 촬영…“5월의 신부를 담아내다”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20.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해요대한민국모델조직위원회’와 이태리 럭셔리 웨딩드레스 ‘니콜스포사’는 지난 5일 서울 압구정동 니콜스포사 매장 내 스튜디오에서 사랑해요대한민국모델들과 월드스포츠탑모델 소속모델 강청광이 ‘5월의 신부’ 웨딩화보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사랑해요대한민국모델조직위원회는 국내서는 유일하게 결혼을 기피하는 젊은 세대들을 대상으로 결혼을 널리 권장하고 알리는 캠페인성 ‘웨딩드레스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하고 있는 조직이다. 사랑해요대한민국이 이번에는 국내 최고를 자랑하는 이태리 정통 수입업체인 ‘니콜스포사 웨딩드레스’사와 함께 현재 국내 코로라19 때문에 결혼식을 미뤄지고 있는 전국 신랑 신부에게 위로하고 결혼을 널리 권장하기 위한 목적으로 “5월의 신부를 담아내다”는 주제로 콜라보 웨딩촬영을 기획했다. 

웨딩드레스 촬영 모델은 시니어협회회장 겸 배우 이라희, 연극 ‘나의 알바인생’ 공연준비 중인 배우 남유미, 제4회 웨딩드레스모델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주부모델 김주아, 모델 서민정, 모델 박가람, 모델 장희정, 주부모델 김윤정이 함께 참여했다. 

또한 월드스포츠탑모델쇼 전속모델 겸 가수 강청광이 까메오로 등장하여 턱시도를 입은 매력적인 신랑의 모습과 렉셔리 포즈와 함께 촬영했다. 

아름다운 ‘5월의 신부’를 담아내는 데 초점을 둔 이번 촬영은 지난해 협찬사로 참여한 니콜 스포사와의 인연으로 진행됐으며, 모델 당 40분의 촬영시간만 할애되는 바쁜 스케쥴로 진행됐다. 

모델들은 ‘니콜 스포사’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태리 럭셔리 웨딩드레스에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실제 신부가 된 듯한 행복한 감정을 그대로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촬영에 참가한 모델 중 기혼인 배우 이라희와 김주아는 결혼을 해도 웨딩드레스는 그 자체만으로도 여자를 설레고, 행복감에 젖게 하는 매력이 있다고 밝혀 웃음꽃을 피우기도 했다. 이들은 실제 ‘리마인드 웨딩’을 계획하게 됐다는 후문도 전해진다. 

니콜스포사의 김상호 대표이사는 “기타 해외 웨딩브랜드와 달리 한국 여성의 체형에 맞춘 재단과 피팅을 통해 맞춤복 같은 고급스러운 착용감을 갖추고 있고,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의 드레스, 볼레로, 베일을 구비하여 웨딩복의 토털 패션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것 같다”면서 “시상식에서 여배우의 드레스가 화제가 되듯이 결혼식도 신부의 드레스가 화제가 된다. 니콜스포사가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부를 가장 멋지고 아름다운 주연으로 만들어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델 장희정은 “촬영 말미에 자신이 이번에 ‘사랑해요대한민국 모델아카데미’의 원장으로 발탁되어 개원을 앞두고 있다”고 밝히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자신이 직접 발굴하고 가르친 모델들과 함께 니콜 스포사의 웨딩모델로 참가하여 더욱 멋지고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