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달배,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아이템 족발찜닭 통합배달집으로 100호점 돌파 임박
상태바
통달배,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아이템 족발찜닭 통합배달집으로 100호점 돌파 임박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달배가 족발집, 찜닭집 등 샵앤샵창업 배달전문점으로 성장을 거듭해 100호점 돌파에 임박해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통달배의 샵앤샵배달창업 통합 배달전문점은 배달서비스 위주로 수익을 창출하기에 창업비용 부담이 적은 소자본창업 및 소규모창업이 가능하다. 특히 1개의 매장이 족발·보쌈전문점, 삼겹살·쪽갈비전문점, 찜닭·닭볶음탕(닭도리탕)전문점, 야식·닭발전문점 총 4가지 배달음식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음달부터는 점심시간 식사배달이 가능한 밥집 아이템도 갖출 계획이다. 이에 넓은 루트를 통한 지속적인 창출 및 고수익 창출에 유리하다.

이에 더해 본사가 가맹점에 식자재를 완제품으로 공급하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이 도입돼 1인 남성 소자본창업자부터 여자 초보창업자까지 누구나 족발배달집, 찜닭배달집 등의 다양한 메뉴를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1인분 배달서비스를 제공해 혼밥혼술족을 고객으로 확보하는 게 가능하다는 점도 통달배 보쌈배달집, 삼겹살배달집 등 샵앤샵창업 배달집이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 아이템으로 언급되는 이유 중 하나다.

이외에도 통달배 쪽갈비배달집, 닭도리탕배달집 등 샵앤샵배달창업 매장은 업종변경창업을 원하는 사람이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업종전환창업을 하는 게 가능하다.

통달배 관계자는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배달의민족 4개 코너에서 닭볶음탕배달집, 야식닭발배달집 등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하는 등 다각화된 수익루트로 높은 매출을 추구하는 고효율 창업아이템”이라고 설명하며 “매주 수요일 오후3시 통달배 본사에서 진행하는 설명회에 예약을 통해 참석하면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통달배는 예비 가맹점주가 시설자금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배달업계 유망프랜차이즈로서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해 가맹점 매출 증가 및 소비자 니즈 충족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