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P2P투자 ‘브이펀딩’ 4~5월 리워드 및 다양한 이벤트 경품 혜택
상태바
핀테크 P2P투자 ‘브이펀딩’ 4~5월 리워드 및 다양한 이벤트 경품 혜택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핀테크(대표 권병두)가 운영하고 있는 P2P투자 핀테크 플랫폼 ‘브이펀딩’이 가정의달 얼리버드 이벤트를 비롯해 개인 및 법인 투자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개인 블로그와 SNS, P2P 투자자모임(피자모) 네이버 카페에 ‘브이펀딩 가정의달 얼리버드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업로드를 하고 브이펀딩 홈페이지에 접수하기만 하면 된다. 게시물을 많이 업로드 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가며, 현금 꽃다발과 클럭 미니 대왕패드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브이펀딩은 이외에도 4월 ‘첫 투자’ 이벤트로 브이펀딩에서 100만원 이상 첫 투자 시 1만원 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 

더불어 4월 20일까지 V-서포터즈 1기를 모집하고 있다. 무료로 지급하는 브이펀딩 투자 금액으로 직접 투자 체험을 한 후에 SNS 계정과 블로그에 투자 체험을 포스팅하면 된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이 종료되면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또한 30일까지 진행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함께하는 V-이벤트’는 브이펀딩의 상품 분석 리뷰 또는 투자 후기와 이자 지급 알림톡 화면을 캡쳐해 P2P 투자자모임(피자모) 네이버 카페 또는 투자자 본인의 블로그에 업로드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4월 한달간 브이펀딩 상품 중 ‘브이마켓’ 카테고리의 상품에 투자 시 투자 금액에 따라서 리워드 상품권을 지급한다. 

한편 P2P 금융 플랫폼 ‘브이펀딩’은 P2P금융협회 정식 회원사로, 다양한 사업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 2월 벤처기업으로 인증을 받았다. 

꾸준한 리스크 관리를 통해 빠른 성장세를 이뤄내고 있으며, 현재까지 연체율 0%를 유지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브이펀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