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달배 100호점 돌파임박…요즘 뜨는 소자본 족발보쌈 통합 배달창업 설명회 진행
상태바
통달배 100호점 돌파임박…요즘 뜨는 소자본 족발보쌈 통합 배달창업 설명회 진행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리버리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꾸준히 성장해 체인점 100호점 돌파에 임박했으며,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설명회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통달배는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 아이템에 관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1인 남성 소자본창업자부터 여자 초보창업자까지 고효율 배달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예약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통달배가 해당 설명회를 통해 알리는 통합 배달전문점은 배달서비스 전문인 만큼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이 가능한 것은 물론, 1개의 매장에서 족발·보쌈전문점, 삼겹살·쪽갈비전문점, 찜닭·닭볶음탕(닭도리탕)전문점, 야식·닭발전문점의 메뉴를 모두 선보인다. 다음달부터는 밥집 메뉴를 추가해 점심시간 식사배달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처럼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므로 소비자 니즈 충족에 용이하고, 비수기 없이 꾸준히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게 대표적인 특징이다.

또한 배달의민족 4개 코너에서 족발배달전문점, 보쌈배달전문점 등 모든 메뉴를 제공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고, 혼밥혼술족에게 알맞은 1인분 배달서비스도 갖췄다. 본사로부터 식자재를 완제품으로 공급받아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이 도입된 점도 통달배 족발배달집, 보쌈배달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이 호응을 얻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덧붙여 통달배는 수비드 공법으로 조리해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닭도리탕집(닭볶음탕집), 찜닭집 메뉴, 맛있는 매운 맛으로 호평받는 야식닭발집 메뉴 등 다양한 유망프랜차이즈 메뉴를 개발해 샵앤샵창업 가맹점의 매출고 증가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한편 통달배 삼겹살집, 쪽갈비집 등 샵앤샵배달창업 매장은 업종변경창업 희망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소자본으로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다. 시설자금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아 창업하는 것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