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르하임 스터디카페’본사가 개최하는 이번 장학금 이벤트 당첨자의 장학금 수여식이 진행됐다. 매년 르하임 스터디카페 전국 가맹점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의 주인공은 부산구남역점을 이용하는 공무원 준비생인 정혜리 고객이 차지했다고 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만의 독보적인 장학금 이벤트 1등 당첨자 정혜리 양은 "쿠폰함에 넣을 때부터 장학금 100만원은 내가 당첨 될 것이다라는 생각에 사실 이 돈으로 무엇을 할지 계획하는 고민을 하면서 즐겁게 당첨 날짜를 기다렸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기대하는 마음을 조금은 접고 텀블러라도 받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1등 당첨됐다는 소식을 듣고 무척 기뻤습니다." 라며 1등 당첨소감을 수줍게 전했다. 또한 올해 목표로 "작년에 임용도전하고 떨어져서, 올해는 공무원 교육행정직을 합격하고자 하는 마음에“2020 교육행정합격 2021 영어임용 합격”이라고 적었습니다. 꼭 합격해서 한사람의 몫을 행하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라며 올해 목표를 전했다.
장학금 이벤트 행운의 1등 주인공 정혜리 양은 공부맛집 르하임 스터디카페 이용시 장점으로 "매일 아침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는 스터디존에서 공부하는 것이 굉장히 쾌적하고 기분 좋은 아침을 시작할 수 있었다. 또한 컴퓨터 사용과 프린트 인쇄도 굉장히 편리하다. 서비스 또한 간식제공 등의 세심한 배려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좋아할 수 밖에 없도록 만드는 서비스다“라고 전하며 ”지리적 위치도 버스 정류장 30초, 근처 편의점, 마트 1분거리, 약국 1분거리로 입지가 좋고 코로나19 방역에 필수인 손세정제는 늘 채워져 있어 안심할 수 있다.“라고 전하며 마지막으로“여러분이 이루고 싶은 꿈을 이루기 위해 항상 열심히 노력 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혼자서 하는 싸움이니 외롭고 지치지만 같은 공간에서 함께 이용하시는 이용자 분들을 보며, 공부라는 싸움에서 잘 이겨내시면 좋겠습니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도 덧붙였다.
이러한 합격명당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독보적인 장학금 이벤트 이외에도 르하임 스터디카페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스터디카페 업계 1위의 자리를 공고히 지키고 있다. 또한 르하임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은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다양한 고객층 확보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철저한 방역과 소독을 통해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4월 논산점, 부산해운대역점, 검단사거리역점이 오픈을 준비중에 있으며 오는 5월에는 충주용산점, 순천신대점, 마산양덕점, 안산성포점 등이 오픈 예정이며 4월23일 광주진월점에서 르하임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