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보쌈 통달배,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아이템 ‘샵앤샵배달집’으로 100호점 돌파 임박
상태바
족발&보쌈 통달배,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아이템 ‘샵앤샵배달집’으로 100호점 돌파 임박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리버리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아이템인 ‘샵앤샵배달집’으로 성공세를 이어가 현재 1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최근 1인 남성 소자본창업자, 여자 초보창업자 등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배달창업을 눈여겨보고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편의성 높은 음식배달서비스가 소비자들로부터 각광받는 추세이며, 배달전문점은 배달서비스 위주로 수익을 내는 만큼 상권 및 매장 규모와 무관하게 리스크가 적은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통달배 샵앤샵배달집이 예비창업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통달배가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아이템으로 제시하는 샵앤샵배달집은 1개의 매장이 족발·보쌈전문점, 삼겹살·쪽갈비전문점, 찜닭·닭볶음탕(닭도리탕)전문점, 야식·닭발전문점 아이템을 모두 갖췄으며, 내달 밥집 아이템까지 확보하면 점심시간 식사배달을 통해 더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다. 이에 넓은 수익루트를 통한 고수익 및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게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통달배 족발집, 보쌈집 등 샵앤샵배달창업 매장은 배달의민족 4개 코너에서 매출을 올릴 수 있으며, 혼밥혼술족을 위한 1인분 배달서비스도 제공한다. 본사가 가맹점에 식재료를 완제품으로 공급하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이 도입돼 삼겹살집, 쪽갈비집 등의 다양한 메뉴를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이외에도 통달배 족발배달전문점, 보쌈배달전문점 등 통합 샵앤샵창업 배달집은 업종변경창업 희망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다. 시설자금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아 통달배 족발배달집, 보쌈배달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을 창업하는 것도 가능하다.

통달배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여는 배달창업 설명회에 예약을 통해 참석하면 찜닭집, 닭도리탕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통달배는 수비드로 조리해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찜닭전문점, 닭볶음탕전문점 메뉴와 뼈 유무를 선택할 수 있는 야식닭발집 메뉴를 개발해 소비자들의 메뉴 선택폭과 가맹점주의 수익루트를 더욱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