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시스, 롯데마트에 ‘쎄보 라운지’ 오픈
상태바
캠시스, 롯데마트에 ‘쎄보 라운지’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20.0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영점 이어 대형마트에서도 판매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캠시스가 전국 6개 롯데마트 지점에 ‘쎄보 라운지’를 오픈하고 초소형전기차 ‘쎄보-C’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캠시스가 쎄보 라운지를 마련한 전국 롯데마트는 서울 중계점, 부산 부산점, 대전 대덕점, 광주 월드컵점, 울산 진장점, 창원 양덕점이다.

현재 전국 세 곳에 쎄보(CEVO) 직영점을 운영 중인 캠시스는 신규 판매채널이자 국내 오프라인 유통 중심인 대형마트를 매개로 소비자와 접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더 나아가 전기를 동력으로 하는 이동 수단인 이모빌리티 산업 기반을 확대하려고 입점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쎄보 라운지에서는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매장 방문객 중 쎄보 현장 이벤트 페이지를 입력하거나, 쎄보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및 개인 SNS에 현장 사진을 올린 고객을 추첨해 삼성 에어드레서(1명), 공기청정기(4명), 에어프라이어(20명)를 증정한다.

박영태 캠시스 대표는 “초소형전기차는 뛰어난 기동성과 경제성으로 출퇴근과 단거리 이동 시 대중교통수단의 합리적인 대체재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높아진 관심과 수요에 이번 대형마트 입점을 진행했고, 대구에도 직영점을 추가하는 등 전국 열 곳의 세일즈 네트워크를 확보해 올해 쎄보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확대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캠시스 2인승 초소형전기차 쎄보-C는 양 옆으로 두 사람이 탑승할 수 있고, 냉난방 시스템을 갖춰 4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 기후에 적합한 ‘한국형’ 초소형전기차다. AS는 ‘카랑’을 통한 방문정비 서비스와 ‘AJ카리안서비스’를 통한 입고정비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고, 현재 29개 AS네트워크를 지속적인 확장을 통해 상반기 43개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공식 출고가는 1450만원이며, 국고 보조금(400만원·2020년 기준)에 각 지방자치단체 추가 보조금을 합치면 약 600~800만원에 실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