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호점돌파임박 통달배 족발·찜닭 통합배달집, 요즘 뜨는 소자본배달창업 패러다임으로 ‘조명’
상태바
100호점돌파임박 통달배 족발·찜닭 통합배달집, 요즘 뜨는 소자본배달창업 패러다임으로 ‘조명’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 100호점 돌파에 임박한 통달배 족발집, 찜닭집 등 통합 배달집이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 패러다임으로 조명 받고 있다.

통달배 족발배달집, 찜닭배달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이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 패러다임으로 주목받는 대표적인 이유는 넓은 수익루트를 통해 비수기, 성수기 구분 없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통달배 통합 배달집은 1개의 매장이 족발·보쌈전문점, 삼겹살·쪽갈비전문점, 찜닭·닭볶음탕(닭도리탕)전문점, 야식·닭발전문점 아이템을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내달에는 점심시간 식사배달에 특화된 밥집 아이템까지 갖출 예정이다.

또한 통달배 족발배달전문점, 찜닭배달전문점 등 통합 배달집은 배달서비스가 주력이므로 소자본창업 및 소규모창업에 유리하다. 배달의민족 4개 코너에서 보쌈집, 삼겹살집 등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매출을 더욱 올리고, 1인분 배달서비스를 통해 혼밥혼술족을 고객으로 확보하는 것도 가능하다.

덧붙여 본사로부터 식재료를 완제품으로 공급받아 쪽갈비집, 닭도리탕집 등의 모든 메뉴를 남자 1인창업자부터 여자 초보창업자까지 누구나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이 도입돼 있다. 진공저온조리법 수비드로 조리한 닭볶음탕집 메뉴, 술안주로도 좋은 야식닭발집 메뉴 등 경쟁력 있는 메뉴들도 눈길을 끈다.

통달배 관계자는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통달배 본사에서 진행하는 배달창업 설명회에 예약을 통해 참석하면 통달배 샵앤샵배달창업 매장과 배달창업 성공노하우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창업비용이 부족한 예비 창업자라면 시설자금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아 통달배 샵앤샵창업 배달전문점을 창업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유망프랜차이즈 통달배는 업종변경창업자를 위한 창업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통달배 통합 배달전문점으로 업종변경창업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식으로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