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 5천만원 장학금 1등 당첨자는 일산후곡학원가점 김현지 고객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5천만원 장학금 1등 당첨자는 일산후곡학원가점 김현지 고객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5천만원 장학금 이벤트 1등 당첨자를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르하임 스터디카페 이용 고객들은 르하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연이은 감사 후기를 남기고 있어 관계자 및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전액 본사 지원으로 1년에 두 번씩 정기적으로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년에 약 1억원의 장학금과 푸짐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최대지원, 최다지점, 최고매출에 걸맞은 스터디카페인 만큼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것은 물론 점주에게 매출 증대 효과까지 가져다주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장학금 이벤트는 4주 기간권 또는 100시간 정액권을 등록한 전지점에 응모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는 각각 100만원의 장학금, 2등 50명은 20만원 백화점상품권, 3등 200명 르하임 이용권이 지급되며, 4등 200명 문화상품권과 5등 200명은 르하임 프리미엄 텀블러를 증정하며 실질적인 혜택을 받게 된다.

르하임만의 독보적인 통큰 장학금 이벤트 1등 당첨자는 르하임 스터디카페 일산후곡학원가점을 이용하는 만곡고 1학년 김현지 양이다. 김현지 양은 1등에 당첨되어 장학금 100만원을 받게 된 것에 대해 “당첨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기분이 좋았다”며 “이런 이벤트에 또 당첨되고 싶고 성적도 잘 나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특히 김현지 양은 르하임 스터디카페 이용시 만족도가 높았던 부분에 대해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공부맛집으로 기존 독서실이나 타 스터디카페 보다 분위기가 훨씬 좋다. 시설도 굉장히 깨끗해서 만족하고 이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 수험생들은 코로나19 때문에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 열심히 공부하며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유지하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본사에서 진행하는 장학금 이벤트를 기다리는 고객들 문의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지금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면서 “장학금 이벤트 종료 이후에도 공식 블로그와 SNS에 감사의 댓글이 쇄도하고 있으며 타 브랜드와 경쟁이 안되는 통큰 이벤트로서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을 찾아뵐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4월 부산해운대역점, 검단사거리역점, 5월 충주용산점, 순천신대점, 마산양덕점, 안산성포점 등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또한 오는 23일 광주지월점에서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