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달배 족발&찜닭 통합 소자본 배달창업 가맹점주 모집…설명회 진행
상태바
통달배 족발&찜닭 통합 소자본 배달창업 가맹점주 모집…설명회 진행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족발집, 찜닭집 등 통합 소자본창업 배달전문점의 가맹점주를 모집 중이며,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샵앤샵배달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편리한 배달앱의 등장과 배달음식의 다양화로 인해 국내 음식배달서비스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 이에 물 들어올 때 노 젓겠다는 생각으로 1인 남성창업, 여자 초보창업, 업종변경창업을 통해 유망프랜차이즈의 배달전문점을 오픈하려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통달배는 이처럼 배달창업을 계획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자사 보쌈집, 삼겹살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의 가맹점주로 모집 중이다. 또한 샵앤샵배달창업 설명회를 주기적으로 열어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 아이템 및 배달집 창업 성공 전략을 알리고 있다. 통달배 쪽갈비집, 닭도리탕집 등 통합 배달집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예약을 통해 본 설명회에 참석 가능하다.

가맹점주를 모집 중인 통달배의 통합 배달전문점은 1개의 매장이 족발전문점, 찜닭전문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모두 갖춰 넓은 수익루트를 통한 지속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창업아이템이다. 배달서비스가 주력이므로 매장의 입지 및 규모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아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에 용이하다는 것도 특징이다.

이 같은 통달배 닭볶음탕집, 야식닭발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으로 업종변경창업을 할 경우 기존 매장의 시설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비용을 줄여 업종전환창업이 가능하다. 창업비용이 부족한 예비 가맹점주라면 시설자금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을 수 있다.

통달배 관계자는 “통달배 통합 배달전문점을 오픈할 경우 배달의민족 4개 코너에서 족발배달집, 찜닭배달집 등의 메뉴를 제공하고, 1인분 배달서비스를 통해 혼밥혼술족을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는 이점도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통달배는 내달 가맹점에 밥집 아이템을 도입해 점심배달을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