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힐스 제일가, 혁신초등학교 프리미엄 누리는 용인타운하우스로 눈길
상태바
노블힐스 제일가, 혁신초등학교 프리미엄 누리는 용인타운하우스로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0.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25일 오픈한 노블힐스 제일가의 인기가 뜨겁다. 노블힐스 제일가는 건축업계의 최신 트렌드인 ‘맞춤설계, 특화설계, 내진설계’를 4가지 테마에 맞추어 풀어낸 용인타운하우스로, 혁신초등학교로 유명한 제일초등학교의 프리미엄이 집약되어 학부모들에게 특히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노블힐스 제일가에서 어린 아이의 걸음으로도 약 5분이면 제일초등학교에 닿을 수 있으며 주거환경이 조성되었다. 용인 전원주택 노블힐스 제일가는 모듈러형 건축공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우리집만의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 동절기 공사가 가능해 시공 기간과 비용을 단축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집주인의 필요와 취향에 따라 테라스, 다락방, 알파룸 등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고 용인의 자연환경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채광과 환기에 특별히 노력을 기울였다. 덕분에 용인테라스하우스 노블힐스 제일가에서는 집 안에서도 단지 내 경관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마당을 뛰어노는 아이들을 집 안에서 쉽게 관찰하며 안심할 수 있다. 

아이들이 큰 꿈을 펼칠 수 있는 루프탑 하늘정원, 어른들의 보살핌을 받으며 자율적인 학습이 가능한 스터디룸 등 특별한 커뮤니티 공간이 설계되어 있다. 커뮤니티 카페에서는 이웃들과 가깝게 지내며 소통할 수 있고 단지를 방문한 가족이나 친구, 친지들과는 게스트 하우스를 통해 이웃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면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노블힐스 제일가 측은 “도심을 떠나 용인타운하우스를 찾는 분들은 사람간의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며 따뜻한 정을 쌓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을 구상하게 되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아이디어를 합쳤기 때문에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제일가만의 특징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제일리 일대에 자리한 노블힐스 제일가는 5~10분 거리의 양지IC, 덕평IC, 용인IC를 이용해 수원/분당 등을 20분만에, 서울 강남을 30분만에 갈 수 있다.

현제 계획중인 제2외곽순환도로와 제2경부고속도로가 완성되면 더욱 탄탄한 교통 인프라를 갖게 된다.  더욱 자세한 노블힐스 제일가의 용인분양 정보는 노블힐스 제일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