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호점돌파임박 통달배, 족발&찜닭 등 통합 소자본배달창업 설명회 개최
상태바
100호점돌파임박 통달배, 족발&찜닭 등 통합 소자본배달창업 설명회 개최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전문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족발전문점, 찜닭전문점 등 통합 소자본 배달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통달배는 보도자료를 통해 족발집, 찜닭집 등 통합 소자본창업 배달전문점의 가맹점주를 모집 중이다. 또한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샵앤샵배달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쪽갈비집, 닭도리탕집 등 통합 배달집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예약을 통해 본 설명회에 참석 가능하다.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1개의 매장이 족발배달전문점, 찜닭배달전문점 등 총 4가지 아이템을 갖추고 있는 신개념 프랜차이즈 사업 모델이다. 다양한 메뉴를 갖춰 넓은 수익루트를 통한 지속적인 수익 및 고수익 창출이 가능하며, 배달 전문이므로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에 유리하다.

통달배는 이런 사업 모델을 바탕으로 족발창업 등 배달창업을 계획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자사 보쌈집, 삼겹살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의 가맹점주로 모집하고 있다. 이를 위해 샵앤샵배달창업 설명회를 주기적으로 열어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 아이템 및 배달집 창업 성공 전략을 알리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통달배 닭볶음탕집, 닭발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으로 업종변경창업을 할 경우 기존 매장의 시설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비용을 줄여 업종전환창업이 가능하다. 창업비용이 부족한 예비 가맹점주라면 시설자금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 대출도 지원해준다.

이외에도 통달배 통합 배달전문점을 오픈할 경우 배달의민족 4개 코너에서 족발배달집, 찜닭배달집 등의 메뉴를 제공하고, 1인분 배달서비스를 통해 혼밥혼술족을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통달배 관계자는 “남자 1인창업이나 여자 초보창업, 업종변경창업을 통해 유망프랜차이즈의 배달전문점을 오픈하려는 사람이라면 이번 통달배 프랜차이즈 설명회를 통해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찾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통달배는 이달 가맹점에 밥집 아이템을 도입해 점심배달을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