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 매년 1억 통큰 장학금 이벤트 진행으로 유명브랜드 대열 합류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매년 1억 통큰 장학금 이벤트 진행으로 유명브랜드 대열 합류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 24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올해에도 ‘통큰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1억 상당의 장학금 규모 확장을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브랜드 성장에 맞춘 혜택 성장도 함께 꾀하고 있어 그 관심도는 높아지고 있다.

해당 업체는 지난해 이용객들부터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까지 많은 선택을 받아왔다. 이용객들의 학습시설과 시스템의 고급화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시스템의 체계성과 고급화를 갖춘 다양한 스터디카페 브랜드가 등장했다. 그러나 브랜드 사이에서도 유의미한 차이는 존재했다.

그 중 무인 24시 르하임은 이용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혜택의 확장과 이를 통한 가맹점 성장에 집중하며 단순한 브랜드에서 높은 인지도의 브랜드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르하임만의 차별화된 운영 프로세스와 고객 혜택이 어우러진 결과, 르하임은 가맹점별 고객 방문의 수가 증가하게 됐고 이는 곧 ‘이용하고 싶은 스터디카페’라는 인식을 대중에게 전달한 셈이 됐다.

르하임은 이 같은 성장을 포털 사이트 조회량을 통해 보다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스터디카페’라는 특정 키워드에서 업체는 월 4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용부터 창업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높은 관심도를 보이는 이 같은 브랜딩 성과는 가맹점을 위해 본사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마케팅 및 이벤트 등이 고객에게 고스란히 전달되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고객 혜택이 가맹점 성장으로 이어지고 이는 곧 본사의 성장으로 귀결된다는 것이다.

가맹본부 관계자는 “매년 2회씩 진행되는 ‘통큰 장학금 이벤트’는 유명 브랜드 대열에 합류시킨 중요한 이벤트라고 볼 수 있다. 가맹점의 성장이 곧 본사의 성장이라는 사명을 바탕으로 가맹점별 고객들에게 혜택을 전달하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에는 ‘카페’의 기본 값처럼 여겨지는 베이커리 브랜드와 유명 커피숍 등과도 모바일 조회수가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가맹점 성장을 위해 선택한 본사의 노력이 전체 브랜드 성장이라는 결과를 낸 것이다. 앞으로도 매출 상승이나, 시스템 발전 등 가맹점이 보다 나은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는 꾸준히 노력하고 연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5월 9일 대전관평점에서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르하임 가맹본부 측은 브랜드 성장과 함께 유명 브랜드 대열에 합류한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확인,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르하임의 차별화 된 창업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설명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