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H스퀘어 웨딩홀,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혜택 제공
상태바
성동구 H스퀘어 웨딩홀,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혜택 제공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성수기 시즌을 맞아 예비부부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이에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H스퀘어가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웨딩 모먼트 프로모션’은 H스퀘어에서 신규로 계약하는 10팀을 대상으로 본식 촬영(편집 앨범 3권 포함)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어 ‘가을 일요일 예식 프로모션’은 2020년 가을, 일요일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홀 대관료 400만원 할인 혜택부터 웨딩 패키지 무료 서비스, 웨딩푸드 8,000원 혜택, 상담 전 사전 시식 제공 혜택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H스퀘어 관계자는 “결혼준비에 부담을 느끼고 있을 예비부부들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방면으로 적용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H스퀘어는 동부 간선도로, 강변북로와 인접한 왕십리웨딩홀로 이동 동선이 매우 편리하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교통뿐만 아니라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 노선이 풍부해 성동구 외에 광진구, 강남구 등에서 찾아오기에도 용이하다.

하나 뿐인 단독홀에도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한 타임에 한 팀만 예식을 진행하고 있어 보다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예식이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최첨단 조명, 음향 시설을 통해 H스퀘어 만의 완성도 높은 예식을 기대해볼 수 있다. 

웨딩푸드는 한정식 한상차림으로 제공된다. 엄선된 식자재를 활용하여 즉석에서 조리되는 음식으로 신선하고 따뜻한 한정식을 제공하고 있기에 신랑신부와 하객들로의 선호도가 높다.  

진행 중인 프로모션과 웨딩홀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전화를 통해 예약,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