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희독희, 견체공학적 구조의 강아지슬링백 ‘포근백’ 선보여
상태바
옥희독희, 견체공학적 구조의 강아지슬링백 ‘포근백’ 선보여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반려동물 시장규모는 연평균 10% 이상으로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한 설문조사에서는 1인 가구 5곳 중 1곳이 반려동물을 기르는 것으로 조사되어 곧 6조원을 넘어설 전망이다.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에 발맞춰 다양한 반려동물용품 브랜드가 선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옥희독희’가 견체공학적 구조로 반려동물의 편안함을 극대화한 용품을 선보였다.

옥희독희는 지난해 말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을 나가거나 외출을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포근백’을 런칭했다. 기차, 지하철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견체공학적 구조로 만들어졌으며 반려동물의 발톱에 쉽게 손상되지 않도록 견고한 재질을 사용했다.

또한 반려동물이 갑작스럽게 탈출해 생길 수 있는 사고를 막을 수 있도록 목줄이나 하네스에 연결할 수 있는 가방 내부 고리를, 외부에는 배변봉투나 작은 소품을 담을 수 있는 주머니를 장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옥희독희 브랜드 담당자는 “반려동물이 보호자의 품에 포근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근백’으로 명칭을 지었다”면서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옥희독희 포근백은 스토어팜 및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진행중인 ‘봄맞이 포근백 기획전’을 통해 포근백 구매시 반려견의 치석을 제거하고 노즈워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킁킁피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옥희독희는 ‘우수한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 ‘톡톡튀는 아이디어 제품’ 이라는 특징을 이어나가 고객만족 브랜드 반려동물용품 부문 ‘2020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