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1위 브랜드 '글로빛', 19년도 논문 통과율 향상에 따른 문의 급증
상태바
논문컨설팅 1위 브랜드 '글로빛', 19년도 논문 통과율 향상에 따른 문의 급증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구 결과를 정리하고 발표를 위한 마지막 단계인 논문, 그러나 그동안 연구의 결실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글쓰기는 좀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논문은 체계와 형식, 학술적인 부분까지 그 짜임새를 치밀하게 계산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처럼 논문을 작성할 때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는 부분이 바로 논문작성법이다. 논문 작성법은 대학이나 학원에서도 교육을 하는 곳이 매우 드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작성 요령을 숙지하고 있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논문컨설팅 5년 연속 브랜드 1위 기업 '글로빛(GLOBIT)'에서는 이러한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한 체계적인 논문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 글로빛은 고객의 역량과 경험 등, 각자의 여건에 맞춰 주제 선정을 비롯, 최종 심사관리까지 논문을 시작하고 완성하기까지 모든 과정의 길잡이가 되어 주고 있다.

때문에 단 한번의 컨설팅을 받더라도 효과적인 논문 작성법을 익혀, 논문을 작성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도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졸업을 앞두고 있는 대학생을 비롯해, 교수, 의사, 연구원 등 많은 고객들이 컨설팅을 희망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관리와 감독을 선보인다.

글로빛에서는 석박사논문뿐 아니라, 국내 학술지 등 SCI급 저명 교수 확충으로 체계적인 지도가 이뤄지고 있다. 특히, 지난 2019년도 논문 통과율이 급증하면서, 올해 신학기를 맞은 대학생의 컨설팅 상담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변경된 학사일정 와중에도 체계적인 비대면 온라인 수업방식과 철저한 진도 관리가 가능하다.

글로빛의 논문컨설팅 과정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철저히 분석하는 것을 시작으로 현재 상황과 애로사항, 지도 교수의 성향 파악 등 개개인이 처한 환경을 파악한 뒤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인 논문 작성이 가능하며 일대일 맞춤형 지도 및 설계, 연구 주제와 방법론 및 전공 등을 고려한 계약 및 액션 플랜, 양방향 소통 등을 고려한 최적의 지도 박사 배정을 하고 있다.

또한. 주제 선정에서 심사관리 과정까지 밀착 지도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차례대로 단계를 밟는 과정에서 논문 체계, 구성 및 형식, 인용과 참고문헌, 학술적 글쓰기 요령 등을 회원에게 알려주고 이를 체득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의 통계 분석, 심층 인터뷰와 같은 질적 연구뿐만이 아니라 빅 데이터 분석, 머신 러닝, 딥 러닝 등, 인공지능(AI) 기법을 활용하여 최신 분석 트렌드를 분석하여 논문 설계를 돕고 있다. 더불어 상시 모니터링 시스템에 의한 수업 내용 및 일정, 과제물 등, 수업 진행 상황 관리, 상호 만족도와 충실도, 회원의 니즈에 대한 지속적인 피드백 등, 학습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다.

관계자는 "논문컨설팅은 개개인의 역량과 경험 등, 각자의 여건에 맞춰 진행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또한 글로빛은 주제 선정부터 최종 심사관리까지, 논문을 완성하는 모든 과정에 지도 교수가 참여하고 있으므로 디테일한 길잡이가 될 수 있을 것이다."라며 글로빛의 논문컨설팅의 경쟁력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