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마켓, 아이폰12 소식 유출에 아이폰11, XR 등 가격 인하 및 재고 정리
상태바
SM마켓, 아이폰12 소식 유출에 아이폰11, XR 등 가격 인하 및 재고 정리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스마트폰 및 중저가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스마트폰 시장의 상황에 맞춰 애플이 4년 만에 공개한 아이폰SE2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19) 로 인한 경제 침체가 스마트폰 시장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는 지금, 고가의 프리미엄 스마트폰보다 중저가에 해당하는 금액에 성능은 여느 플래그십 못지 않은 기종들이 출시 되고 있는 것.

이런 가운데 애플이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으로 출시할 아이폰12 (가칭) 에 대한 소식이 유출 되어 화제 거리다. 지난 17일, 테크 애널리스트인 존 프로서가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12 시리즈의 가격은 다른 플래그십에 비해 훨씬 저렴할 것으로 예측 된다고 언급했다. 아이폰12 시리즈는 5.4인치 아이폰12부터 6.1인치 아이폰12 맥스, 12 프로로 구성 된다.

더불어 아이폰12 시리즈는 국내 아이폰 최초의 5G 모델일 것으로 예정 되고 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용량 역시 2배로 늘어났음에도 전작보다 약 50달러 가량 낮아진 가격으로 출시될 것으로 전망 된다. 이어 스마트폰의 두뇌인 프로세서 역시 새로 개발한 A14 바이오닉 칩셋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 중에 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스마트폰 할인 판매 사이트인 ‘SM마켓’ 에서는 아이폰 가격 인하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고 알렸다. 새로 출시된 아이폰SE2 보급형 아이폰 2세대부터 아이폰11, 아이폰XR, 아이폰8 등 다양한 플래그십 및 중저가형 아이폰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그 중에서도 아이폰8 가격을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폰X 가격은 10만원도 되지 않는 금액에, 더불어 아이폰XR 가격 역시 1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는 모두 한정 재고로 판매 중에 있어 빠른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이어 아이폰11 가격 역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밖에도 갤럭시S20, 갤럭시S1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기종을 저렴하게 판매 중에 있다. 아이폰11, 아이폰XR 까지 SK 텔레콤, LG U+, KT 이통 3사의 다양한 스마트폰 할인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10년 이상 운영 되어 온 온라인 스마트폰 할인 판매 사이트인 ‘SM마켓’ 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