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 예비 신혼부부 위한 혼수가구 패키지 할인 판매
상태바
파주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 예비 신혼부부 위한 혼수가구 패키지 할인 판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커샵, 자체제작 리클라이너쇼파 전격 판매 도입

파주운정가구단지베이커샵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신혼 가구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개별 구매시보다 최대 60% 저렴한 가격으로 북유럽 스타일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집안 필수가구인 거실 소파와 4~6인용 식탁세트,침대 및 장롱,화장대를 포함하고 있다.

서랍장,책상,책장 등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는 베이커샵은 기존 패키지 구성에서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변경 및 추가 구성을 허용해 더욱 알찬 행사를 진행한다. 파주가구거리 베이커샵 관계자는 “틀에 박힌 구성이 아니라 소비자의 선택권을 더욱 폭넓게 보장하기 때문에 신혼가구 구입은 물론 입주가구 구입까지 한 번에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자주 방문하고 있다.하자 제품 할인이 아니라 정식 제품을 판매하는 만큼,믿고 구입하셔도 좋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가구를 업계 최저가로 공금할 수 있는 베이커샵만의 비법은 공장직판매 등 유통비용에 있다.다양한 수입브랜드 가구 및 자체 제작한 가구를 선보이는 운정가구거리베이커샵은 복잡한 중간 유통구조를 단순화하여 소비자에게 가격적인 혜택을 돌려주고 있다.

베이커샵 관계자는 “앞으로 예정인 6월 고양가구박람회를 통하여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좋은 품질의 가구와, 차별화된 할인으로 고객들에게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 전했다.

베이커샵은 소파와 벽 사이를 최대한 좁혀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 제로월 시스템으로 기존의 리클라이너 소파를 추천한다.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사운드 바를 포함하여 마치 항공기의 퍼스트 클래스 좌석과 같은 편안한 쿠션감과 독일 OKIN사 모터를 사용하여, 소음이나 잔고장 없이 보다 빠른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인기를 끌고있다.

파주운정가구할인매장 베이커샵은 천연 가죽,천연 대리석 등 엄선한 소재와 장인들의 뛰어난 기술이 결합된 원목가구를 판매하고 있으며 쇼룸 전체를 다채로운 인테리어로 꾸며 소비자들에게 공간 활용 방법에 대한 팁을 전수하고 있다.기능성 가구부터 디자인 가구까지 다양한 취향과 목적에 맞춘 견적 산출이 가능하다.

베이커샵은 수시로 특가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행사 정보는 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