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창업아이템 군자대한곱창 건대점, 동두천지행점 오픈
상태바
유망창업아이템 군자대한곱창 건대점, 동두천지행점 오픈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군자대한곱창 건대점
사진=군자대한곱창 건대점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눈에 가장 띄이는 브랜드는 화사곱창으로 알려져 유명세를 탔고, 2020년 화사를 포함한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한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이다. 

5월에도 부산서면점, 제주시청점에 이어서 건대점과 동두천지행점이 오픈하면서 지속적인 신규매장 오픈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나 오픈매장들은 오픈시 만석과 고객 웨이팅으로 이어지면서 창업시장에서 새로운 돌풍을 일이키는 이유를 증명하고 있다.  

2030세대 취향의 뉴트로하면서 트렌디한 컨셉으로 곱창이라는 음식을 새롭게 정의한 군자대한곱창은 고객에게 “맛있는 시간을 선물한다”는 모토로 다양한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곱창과 부추, 김치와 즐기는 이른바 군자대한곱창의 ‘곱창삼합’은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데, 곱창, 대창, 막창, 특양 등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즐기면서 다양한 수제 특제소스에 찍어먹는 맛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군자대한곱창 동두천지행점
사진=군자대한곱창 동두천지행점

군자대한곱창만의 퍼포먼스 불쇼는 인스타그래머들의 인기 인증샷 아이템이기도 하다. 대한곱창이 제공하는 소스 꿀팁은 다양한 부위를 어떤 수제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는지에 대한 오랜 연구로 최적의 조합을 제공한다. 

또한 곱창, 김치와 즐기는 곱창은 대한곱창의 시그니쳐메뉴인 “곱창삼합”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도 했다. 한판에 모든 부위를 즐기는 모듬한판 이후에 다양한 토핑과 즐기는 깍두기볶음밥 그리고 얼큰한 곱창전골과 김치말이국수까지, 고객들이 만들어내는 대한곱창 사이드메뉴 조합과 맛있게 먹는 비법까지 등장해서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임을 증명하기도 한다. 

대한곱창 중계점, 익산모현점, 청주지웰점, 평택역점, 김해율하점이 오픈예정에 있고 미국 뉴저지와 맨하튼32번가에도 군자대한곱창 해외 첫 가맹점이 오픈할 예정이다. 

공식 착한프랜차이즈 브랜드 군자대한곱창의 창업 절차와 비용, 전망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된 모든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