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냄새제거 ‘발가락숑숑 Plus’ 와디즈 오픈예정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발냄새제거 ‘발가락숑숑 Plus’ 와디즈 오픈예정 이벤트 진행 중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2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프렌드가 개발한 신개념 풋케어 제품 ‘발가락숑숑 Plus’가 오는 6월 초 펀딩 플랫폼 와디즈 오픈을 앞두고 오픈예정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발가락숑숑Plus는 현재 와디즈에서 첫공개 기념으로 알림신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 알림신청 후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들 중 모두에게 통해 발가락숑숑 제품 10매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기간은 펀딩 종료일까지이며, 결과는 프로젝트 종료 후 와디즈 내 새 소식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펀딩 리워드와 함께 사은품이 배송된다.

토프렌드의 신상품 발가락숑숑 Plus는 발가락과 그 사이는 물론 발바닥까지 발 전체를 케어 가능한 풋케어 제품이다. 발가락에 끼워 간단히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냄새나 무좀 걱정을 덜 수 있으며 양말이나 신발을 신을 때도 불편함이 없고 티가 거의 나지 않는다.

해당 제품은 발 모양에 알맞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만들어져 간편하면서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더불어 안전성 측면 역시 검증되었는데, FITI 시험 연구원의 항균/탈취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한국원적외선응용평가연구원의 원적외선 테스트도 통과했다.

한편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 오픈을 앞둔 발가락숑숑Plus는 와디즈에서만 가능한 슈퍼 얼리버드 활인 이벤트를 실시, 정가에서 30~4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호야 2020-05-22 20:07:45
제품 아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