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웨딩박람회, 슬기로운 결혼준비는 5월30일~31일 부산MBC 웨딩페어에서
상태바
부산웨딩박람회, 슬기로운 결혼준비는 5월30일~31일 부산MBC 웨딩페어에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의 ‘코로나19’확산방지 정책의 일환으로 3달여의 휴식을 가졌던 부산MBC웨딩박람회가 오는 5월30일과 31일 양일간 부산MBC 본관 특별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코로나 위기 속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걱정은 배가 되고 있다. 언제부터 결혼을 준비해야 하는지, 언제까지 결혼을 미룰 수 있는지 까지 더불어 최근 경제위기까지 겹치면서 상황이 여의치 않아 결혼을 망설이거나 부담스러워 하는 예비부부들이 더 많이 늘어났다고 한다. 이런 예비부부들을 위해 부산결혼박람회에서는 코로나 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결혼식 준비방법 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예비부부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MBC주최의 ‘부산MBC웨딩페어’는 최신 트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과 동시에 부산·경남 지역 예비부부들이 실속을 챙길 수 있는 스드메, 웨딩홀, 부산예물을 포함해 부산예복 등 웨딩 품목별로 다양한 상품과 혜택들을 준비하여 예비 신혼부부의 결혼준비 및 부산혼수와 재테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기간동안 부산웨딩박람회 방문 시에는 시즌 한정으로 구성된 박람회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일일 300커플 한정으로 선호웨딩홀, 추구하는 스드메 컨셉부터 선호 지역구, 금액대, 혼수 준비까지 고객맞춤컨설팅을 운영한다. 이 모든 것들은 베테랑 웨딩플래너들이 1:1 책임제&실명제로 웨딩상담을 도와주고 있으며, 부산경남지역 200여곳의 웨딩홀 계약 및 30여개의 유명스튜디오, 메이크업 상담을 진행한다.

더불어 예비신부들이 꿈꾸던 에일린 꾸뛰르, 라파엘 프리미엄, 프리미엄 최재훈 등의 유명드레스 전시를 진행하며 로즈로사 블랙라벨, 엘리자베스, 부부 드 블랑을 포함해 아비가일, 이승진까지 약 20여곳 드레스샵의 신상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드레스샵은 무료피팅의 기회까지 제공한다.

스튜디오의 경우 서울에서 최신 유행하는 컨셉들로 리컨셉되어 반응이 뜨거운 어반 드림, 제이앤 스튜디오, 달빛스쿠터와 부산 신부들의 워너비 스튜디오인 로아, 오브, 원규 등 30여개의 스튜디오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카이사진관, 인디포토랩을 포함해 모던마인드, 고, 원규 등 인기스튜디오의 사진전시까지 함께한다. 또한 부산웨딩박람회만의 특별혜택을 통해 무료 야외 촬영권 또는 옥상 촬영권, 30여 만원 상당의 고급 액자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이번 결혼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산MBC웨딩박람회에서는 ‘코로나19’확산방지를 위해서 건물전체 정기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행사장 내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있다. 또한, 마스크를 미착용 하거나 열이 나는 고객들은 입구에서 사전 검열과정을 거쳐 입장이 제한 될 수 있으니 방문을 원하는 예비부부들은 이 점을 꼭 체크해야 한다.

행사기간 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현장에서 마스크, 일회용손소독제, 알콜스왑 등으로 구성된 ‘청결 키트’를 증정하고 있으며, 긴급정부재난지원금이 사용가능해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2020년 5월 30일~31일 양일간 개최되는 이번 ‘부산MBC 웨딩페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박람회에 참여하는 업체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박람회에 관한 문의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