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폼, 국민행복카드·아이행복카드 언택트 발급 이벤트 실시
상태바
베베폼, 국민행복카드·아이행복카드 언택트 발급 이벤트 실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2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베폼은 코로나19로 인해 마음놓고 외출이 어려운 예비맘 등 임산부를 위한 국민행복카드, 아이행복카드 ‘언택트(untact)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언택트 발급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밖으로 나가기 힘든 육아맘이 집에서도 편리하게 국민행복카드, 아이행복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이다.

국민행복카드는 기존 고운맘카드 맘편한카드 희망e든카드를 하나로 통합한 카드로 임산부라면 단태야 60만원, 다태아 100만원의 건강보험 임신 출산 진료비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베베폼에서는 IBK, 롯데, 삼성 카드사가 진행 중이다.

아이행복카드는 만 0세부터 5세까지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제공하는 보육료·유아학비 지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이며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베베폼에서 진행하는 국민행복카드, 아이행복카드 발급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국민행복카드의 경우 에어본 아기띠, 키친아트 분유포트, 슈너글 아기욕조 등 무려 17가지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아이행복카드의 경우 장난감정리함, 실내용미끄럼틀, 핸디형 퀵 스팀다리미 등 9종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카드 발급 외에도 매월 예비맘 200명에게 임신축하선물인 임신박스를 무료 증정하고 있으며, 출산혜택 확인이 가능한 출산장려금 조회서비스도 제공한다.

베베폼 관계자는 “코로나19사태로 정부에서 긴급재난금, 지역화폐 등 다양한 정책을 지원하여주는 만큼 국민들도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에 적극 참여해 어서 종식되길 바란다”면서 “이번 이벤트에서 베베폼이 제공하는 사은품은 필수 육아템 등 꼭 필요한 상품으로 큐레이션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주아 2020-05-22 17:34:29
완전 좋은정보네요! 주변에 임신한 친구들에게 베베폼 알려줘야겠어요
http://bebeform.co.kr/kookminhappyc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