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일 오픽 및 영어회화 ‘투비단 어학원’ 동탄 아산 센터,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일대일 오픽 및 영어회화 ‘투비단 어학원’ 동탄 아산 센터,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2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대일 오픽학원 ‘투비단 어학원’이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으며, 배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지역 경제에 기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픽 및 영어회화 강의 할인 또는 자격증, 회화 수업 추가 중 한가지 선택이 가능하며, 긴급재난지원금 사용도 가능하다.

투비단 어학원은 자체 개발한 적중률 높은 기출 유형 학습과 1:1 전담 강사를 통한 꼼꼼한 피드백과 체계적인 관리로 수강생들이 단기적으로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입소문을 통해 현재 동탄, 수원, 아산 센터를 기반으로 인근 지역의 많은 취준생 및 직작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투비단 어학원은 관리형 학원으로 수강생들의 즉각적인 피드백을 수렴하여 끊임없이 보안 및 업그레이드하고 수강생들이 의지가 떨어지지 않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수업을 진행한다.

영어회화는 시중에 판매하는 교재로 수업하는 것이 아닌 영어회화 학습법 기반으로 수강생의 수준에 따라서 맞춤형으로 교재를 제작해 진행한다. 특히 직접 개발한 영어 문장을 통으로 늘리는 독보적인 커리큘럼으로 1회 수업 시 메인 커리큘럼(speaking, listening, business conversation, role play)을 통해 단기적으로 실력 향상으로 이어져 수강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픽 수업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오픽 12개의 유형으로 구성된 자체 제작된 교재를 통한 수업 진행으로 단기간 취득을 목표로 하는 회원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인근에 위치한 삼성 임직원들의 입소문으로 삼성 기준 1급, 2급 취득이 많은 학원으로도 유명하다.

더불어 수강생들이 학원 수업 시간 이외에도 자습할 수 있도록 단독 강의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1:1 어학원으로는 유일하게 레벨 전담 강사 시스템을 구축해 전담 강사가 처음부터 끝까지 수강생의 보호자처럼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케어와 함께 수업이 진행된다.

한편 투비단 어학원은 삼성 임직원들과 수강생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빠르게 성장하여 동탄 센터에 이어 수원, 아산 센터를 추가로 오픈했으며, 수강 관련 자세한 사항은 투비단 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경험자 2020-10-28 05:14:31
광고글.. 광고만 그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