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프로토콜, 가상자산(암호화폐) 전용 ‘FNB쇼핑몰’ 2차 핫딜 이벤트 진행
상태바
FNB프로토콜, 가상자산(암호화폐) 전용 ‘FNB쇼핑몰’ 2차 핫딜 이벤트 진행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B쇼핑몰’은 이번 2차 핫딜 이벤트를 통해 FNB캐시리플렛 앱 전자지갑에 FNB코인을 30만개 이상 보유한 유저를 대상으로 2020년 5월 25일부터 코로나 위생용품 등을 무상(배송비 포함) 지급하는 '선착순 공짜! 2차 핫딜 이벤트’ 를 5월 31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쇼핑몰에는 코로나 극복하기 기획전으로 (KF94마스크, 일회용 덴탈마스크(의료용), 귀통증 방지 마스크밴드, 스마트폰 마스크 살균소독기, 정전기 필터+포켓 면마스크, 연예인3D 패션마스크, 휴대용 손세정제(클린저 겔) 등 다양한 코로나 위생용품을 합리적으로 구성하였다.

FNB프로토콜은 지난 4월 가상자산(암호화폐) 및 FNB페이(FP)로 제품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FNB쇼핑몰’ 오픈에 이어서 '2차 핫딜 이벤트' 를 진행한다.

본 FNB쇼핑몰은 캐시리플렛 앱 전자지갑에 FNB코인을 일정 이상 보유한 유저만 물품 구매가 가능한 멤버쉽 쇼핑몰이다.

FNB프로토콜 관계자는 “가상자산 쇼핑몰을 통해 성공적인 상용화에 널리 사용되는 것을 목표로, 블록체인의 대중화를 위해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캐시리플렛 앱 다운로드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