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결혼준비를 위한 최고의 선택, 제주웨딩박람회 6월 6~7일 개최
상태바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위한 최고의 선택, 제주웨딩박람회 6월 6~7일 개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년 중에서 6월은 예비신랑신부들이 결혼준비로 한창 분주한 시간을 보내는 시기 중 하나인데, 이는 결혼 성수기인 가을이나 내년 봄 시즌에 결혼식을 올리고자 계획하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예비신랑신부들을 위한 제주 프리미엄 웨딩박람회가 오는 6월 6일(토)부터 7일(일)까지 이틀 간 제주시 노연로 카페 올띠에서 열려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기본적인 스드메부터 웨딩홀, 허니문, 혼수, 재무컨설팅에 이르기까지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박람회 방문자에 대하여 무료 커플 영화예매권, 카페 올띠 음료권, 마스크팩 등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제주웨딩박람회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박람회 참여 신청은 제주웨딩박람회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할 수 있다.

제주웨딩박람회는 웨딩홀 및 드레스, 허니문 등 각 분야별로 유명 웨딩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우선 웨딩홀은 그라벨, 메종 글래드, 아라캐슬, 라마다 등의 업체가 참여하며, 실내, 야외, 하우스, 스몰 등 콘셉트별로 다양한 예식 연출이 가능하다. 웨딩홀 계약 시, 무료 시식 및 잔여 타임, 대관 무료 등의 폭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웨딩 드레스 브랜드 참여 업체 또한 매우 화려하다. 국내외 명품 웨딩드레스 브랜드만을 엄선하였으며, 행사장에서 드레스 전문가에게 직접 스타일링 제안을 받을 수 있다. 2020 신상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이 가능해 여성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제주웨딩박람회는 제주 최초의 허니문박람회로서 전세계 인기 여행지에 대해 전담 매니저가 친절히 상담을 진행해주며, 고객의 예산과 상황에 따라 정가제로 맞춤 컨설팅을 제시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제주웨딩박람회는 웨딩홀, 드레스, 혼수, 허니문, 예복, 예물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관련 정보와 이벤트 혜택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예비 신혼 부부들에게 더없이 유익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고 전했다.

'제주웨딩박람회'의 일정 및 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