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현지 침대브랜드 수입업체 ‘루모스’ 더블매트리스 등 제품군 다양
상태바
미국 현지 침대브랜드 수입업체 ‘루모스’ 더블매트리스 등 제품군 다양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은 미국 고급 브랜드 제품들을 직수입해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가구전문점 루모스가 다양한 제품군과 높은 가격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루모스는 메모리폼매트리스, 템퍼모션베드 등 미국 내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의 제품들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다. 더블매트리스나 가죽침대 등 거의 모든 종류의 매트릭스 및 침대를 취급하고 있다.

이미 잘 알려진 메모리폼과 템퍼 외에도 스프링에어, 골든 엘레강스, 크라운 쥬얼 등 다양한 미국 유명브랜드의 침대매트리스를 한 매장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전국 80여개 이상의 가구점은 물론 호텔침대까지 납품을 담당해 진행하고 있다.

또한 루모스에선 취향에 맞춰 침대프레임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프레임은 원목, 철제 등 소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개인이 원하는 다양한 형식의 스타일로 제작이 이뤄진다. 게다가 공장 원가로 출고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곳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1~6개월 이내에 제작된 것들이며, 현지 브랜드의 정품 인증을 받은 제품만을 공급하기 때문에 리퍼 제품은 일체 취급하지 않는다.

여기에 루모스는 소비자들이 직접 침대에 누워 보고 평가해보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매장 내에 상주하고 있는 컨설턴트를 통해 매트리스 내장제에 대한 설명을 제공받고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침대매트리스추천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서비스 관리 측면에서는 국내 최장 기간인 10년 AS를 보증하며, 침대를 사용하는 동안 하자나 유지보수 문제 발생 시 전국 어디서든 쉽게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루모스는 현재 5월 슈퍼세일5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