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YBM 토익 학원, 만점 강사에 배우는 ‘원탑토익’
상태바
종로YBM 토익 학원, 만점 강사에 배우는 ‘원탑토익’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린이를 위한 ‘pre-원탑토익’ 론칭 주목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방역으로 전환되면서 2월 말부터 4월까지 실시되지 못한 토익 시험에 많은 취업 준비생과 수험생들이 대형 학원으로 대거 몰리고 있다. 사회적 거리 두기 기간에도 압도적인 강의력, 높은 적중률로 종로 YBM 토익 학원에서 중급, 실전의 인기 강좌인 ‘원탑토익’이 이번 여름 방학을 대비하여 기초반인 ‘Pre-원탑토익’을 론칭한다.

종로 YBM e4u 원탑 토익팀을 이끌고 있는 RC 박진영 강사와 LC April김(에이프릴김) 강사는 10년 이상의 토익 강의 경력과 함께 토익 990 만점 점수를 보유한 토익팀이다. 원탑토익은 매월 새롭게 등록한 학생과 기존에 수강하고 있는 학생을 위해 매달 새로운 교재를 개발하여 사용하고, 이는 높은 강의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다.

빈출 유형을 활용해 ‘토익 해부학’ 강의를 하는 RC 박진영 강사는 “토익 강의 함께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커리큘럼과 수업 자료를 항상 고민하고 있으며, ‘Pre-원탑토익’도 이런 고민의 결과물이다’라고 말했다. 기출 분석을 통해 절대 LC 전략으로 강의하는 LC April김 강사는 “원탑 토익 강의의 기본 베이스는 토익 문제 유형 설명과 실전 문제 풀이로 구성되며, 그 비율의 차이가 수업 레벨의 차이를 결정한다’고 하면서 “매월 수강생과 상담을 하다 보면 토익이 아닌 영어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는 것에 힘들어하는 토린이(토익+어린이)들을 위한 수업이 필요하는 것을 절감했으며 ‘Pre-원탑토익’이 그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초 토익 강좌인 ‘pre-원탑토익’은 ‘영어라고는 알파벳 밖에 모르거나, 기초 수준의 영어 실력에 머물러 있는 학생들을 위한 강의로 특정 점수를 목표로 하기 보다는 영어 기초에 대한 언어적 기본 지식을 배우고, 토익이 어떤 시험인지부터 차근차근 적응해 가는 강의이다.

새롭게 합류한 양하나 강사는 통번역사 출신으로 뛰어난 전달력과 오랜 강의 경험으로 검증된 강의력까지 겸비한 프로 강사다. RC와 LC를 함께 담당하는 양하나 강사는 ‘pre-원탑토익’은 소수정예 정원제로 수업환경을 제공하며, 이해도 100% 맞춤형 강의뿐만 아니라 강사가 직접 과제검사를 하며 매일 단어시험과 빈틈없는 학습점검을 진행한다. 무조건적인 주입식 교육보다 강하지만 부드러운, 진심이 담긴 교육법은 토익을 쉽고 빠르게 공략할 수 있도록 한다..

종로 YBm e4u 원탑토익 RC 박진영 강사는 “이런 토린이를 위한 ‘Pre-원탑토익’을 위해 양하나 강사를 영입했으며, 모든 것이 낯설은 토린이에게 필요한 세심한 관리과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소규모 정예 수업에 경험이 많은 것이 장점이다’라고 양하나 강사의 합류 이유를 밝혔다. LC April김 강사는 “100명이상의 대형 강의에서는 놓칠 수 있는 부분을 양하나 강사가 ‘Pre-원탑토익’에서 잘 채워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높은 기대감을 표현했다.

원탑 토익은 핵심 유형 분석과 토익 문제 풀이 전략을 이용한 메인 강의와 함께, 시험 전날 실력과 성적향상을 가늠해볼 수 있는 것과 동시에 원탑토익 시험에 나올 것을 콕콕 찝어주는 모의고사와 해설풀이 특강, 핵심 문제 풀이 전략을 설명하는 집중강의영상 등을 제공한다.

원탑 토익 및 Pre-원탑 토익 강좌의 수강신청은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특히 방학에는 인기 타임 강좌의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상담이 필요하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원탑토익 강사와 1:1 전문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