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회원에게 중고 카니발 100대 특별판매
상태바
쏘카, 회원에게 중고 카니발 100대 특별판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0.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카는 15일 회원을 대상으로 중고 카니발 100대 특별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판매는 오는 9월 7일까지 약 3개월 동안 쏘카앱에서 진행된다.
차량은 타다의 핵심 서비스인 '타다 베이직' 운영에 활용된 2019년식 더 뉴 카니발 11인승 2.2 디젤 프레스티지 모델이다. 운영 기간은 9개월부터 최대 22개월이며 주행거리는 1만km대부터 최대 8만km대까지 다양하다.
쏘카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으로 지난 4월 타다 베이직 서비스를 중단했다.
모든 차량은 성능 점검·정비, 외부 스팀세차, 살균 소독, 광택 등 상품화 과정을 거쳤다는 게 쏘카 측 설명이다.
쏘카는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경쟁력을 확보했다"며 "11인승 모델은 시장가 대비 약 10~15% 저렴하며 11인승 모델을 9인승으로 개조하는 옵션을 추가할 경우 기존 9인승 럭셔리 트림보다 최대 17%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특별 판매는 차량 조회부터 구매까지 모든 과정이 비대면으로 이뤄진다. 쏘카앱에서 차량 가격, 주행거리, 연식, 사고 여부 등 다양한 조건에 맞춰 차량을 검색할 수 있고 이후 선택한 차량별 편의 사항, 보험 이력 등 자세한 정보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차량을 미리 경험해보고 결정할 수 있는 '타보기' 서비스도 제공된다. 일정 이용료를 내면 3일간(72시간) 차량을 직접 타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