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 출시
상태바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0.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만장 한정판… 전국 CU서 구입 가능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15만장 한정판으로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 7종을 선보였다. 지난 2017년부터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는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왔기 때문에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티머니카드도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내 지갑 속 방탄소년단’이라는 콘셉트로 소장 욕구를 자극, 10대~20대 고객층에게 어필하며 우수한 판매량을 기록해 온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는 투명·일러스트 등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필수 핵인싸(무리 속에서 잘 지내는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 아이템’으로 등극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는 방탄소년단의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멤버의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소울(MAP OF THE SOUL) : 7’ 콘셉트 사진을 7종으로 담아냈다. 블랙 배경색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한 것이 특징이다.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는 기존 티머니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 가능하다.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서비스 가입 시) 적립 및 연말 소득공제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는 전국 CU(씨유)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CU매장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 시 CU 멤버십 2% 자동적립이 가능하고 매월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티머니 페이먼트&플랫폼 사업부장 정성재 상무는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는 방탄소년단이 가진 글로벌 파급력과 티머니의 ‘생활카드’라는 이미지가 결합해 매년 출시와 함께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어왔다”며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가 일상 속의 작은 기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