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패밀리카 ‘카니발’ 출시기념
상태바
기아차, 패밀리카 ‘카니발’ 출시기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0.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 행복’ 놀이 공감 캠페인 전개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기아차가 패밀리카 카니발 출시기념 이색 사회공헌 활동에 나선다. 기아차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패밀리카로 꼽히는 ‘카니발’의 4세대 모델 출시를 기념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연계, ‘대한민국 아동 행복 프로젝트-놀이공감 키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든든한 아빠차,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자동차’라는 카니발의 이미지에 걸맞게 아이들을 위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한다는 목표다.

구체적으로 기아차는 코로나19로 아이들의 놀이 공간이 크게 줄어든 상황에서 강원도 및 전남 지역 아동 830명을 대상으로 ▲찰흙 놀이·보드게임·미니 블록(저학년 대상) ▲컬러링북·슬라임(고학년 대상) 등 ‘놀이 공감 키트’와 핑크퐁 아기상어 벨트·셀토스 조립 블록 등 도합 1억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고 킥보드, 스케이트보드, 드론, 레고 블록 등을 활용해 아이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놀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기아차는 도로교통공단 등과 함께 진행하는 ‘그린라이트 키즈’ 캠페인의 교통안전 키트(저학년 대상)를 전달해 교통안전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한편 4세대 카니발은 사전계약에 돌입한 지 단 하루 만에 계약 대수 2만3006대를 돌파해 국내 자동차 산업 역사상 최단 시간·최다 신기록을 세웠으며 이후에도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계약 대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