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예약 고객에 캐시백
상태바
여기어때,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예약 고객에 캐시백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20.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결제 4000원 캐시백…결제 금액의 최대 10% 수준
여기어때 “국내여행 수요 확대에 다채로운 혜택 제공…여행 경비 부담 낮출 것”
이달 카카오페이ㆍ토스ㆍ국민카드ㆍ우리카드ㆍBC카드ㆍ농협카드 등 결제 혜택 풍성

[교통신문 이재인 기자] 여기어때와 카카오뱅크가 국내여행객을 위한 ‘캐시백 혜택’을 선물한다.

대한민국 종합숙박ㆍ액티비티 예약 앱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숙소를 예약한 고객에게 캐시백을 제공한다. 혜택 금액은 4000원이다. 4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 대상이며, 행사는 내년 1월 말까지 이어진다. 최대 10% 수준의 할인 행사로,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에게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기간이 길고, 다른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꼽힌다.

회사 측은 “올해 해외 대신 국내여행을 떠나는 수요가 늘어나면서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며 “숙박 상품의 가격 혜택을 확대해 여행 경비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실제로 여기어때는 이달 한 달간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행사 외에도 추가 결제 할인을 이어간다. 토스로 결제하는 고객은 이달 15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7000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선물 받는다. 10~31일까지는 매일 밤 12시부터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총 800명을 선발해, 최대 6000원까지 할인한다. 그외 국민카드, 우리카드, BC카드, 농협카드 등으로 결제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각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하며, 할인 조건은 상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