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브랜드 통합 웹사이트 오픈
상태바
오토플러스, 브랜드 통합 웹사이트 오픈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역대급 이벤트 실시
‘아우디 A6’ 온라인 경매 진행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오토플러스가 기존 개별 브랜드 사이트를 하나로 모아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브랜드 통합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통합 웹사이트는 개별 운영되던 브랜드 홈페이지를 한곳에 모은 통합 온라인 플랫폼이다.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와 직영 중고차 브랜드 ‘에이카(A-CAR)’를 비롯해 오토플러스가 운영 중인 모든 브랜드와 서비스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특히 리본카와 에이카에 등록된 모든 직영 중고차와 렌터카를 통합 검색으로 쉽게 찾아보고 비교 후 구매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상황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오토플러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오플TV’와 연계해 차량 구매 시 참고할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도 모아 볼 수 있게 했다.

오토플러스는 통합 웹사이트 오픈 기념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 룰렛 이벤트와 출석 체크 챌린지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룰렛 이벤트는 통합 웹사이트 가입 후 로그인하면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룰렛을 돌릴 때마다 경품 응모권이 1매에서 4매까지 랜덤으로 주어진다. 응모권 추첨을 통해 호텔숙박권(5명), 주유권 10만 원(20명), 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1등 당첨자에게는 2,700만 원 상당의 신차급 그랜저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출석 체크 챌린지는 룰렛 이벤트나 출석 체크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출석 체크에 성공하면 100% 경품이 증정된다. 오는 3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고, 각각 파리바게뜨 우유식빵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오토플러스 통합 웹사이트 회원이라면 신차 출시 당시 성능의 90% 이상 수준인 차량을 온라인 경매를 통해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리:본 럭키 옥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7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경매에는 매년 전 세계에서 20여 만대 판매고를 자랑하며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으로 잡은 아우디 A6가 출품된다. 아우디 A6의 경매가는 정상 판매가의 58~79% 선으로 책정되어 최저 2,000만 원부터 최고 2,700만 원 내에서 1만 원 단위로 입찰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