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라이브-오토그루밍, 업무협약
상태바
위드라이브-오토그루밍, 업무협약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차 관련 컨텐츠·판매 협력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안전 운전 보상 플랫폼 위드라이브이 오토그루밍과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세차와 관련된 유익한 컨텐츠와 프리미엄 세차 용품을 위드라이브 사용자에게 직접 제공할 수 있게 됐고, 포인트를 이용해 자동차용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제휴처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인천 경제 자유 구역청의 지원으로 11월30일까지 위드라이브 사용자가 직접 참여해 교통 데이터를 수집하고, 수집된 교통 빅데이터를 이용해 교통사고 및 정체를 예측하는 ‘교통 빅데이터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기간 중 인천 경제 자유 구역(청라, 송도, 영종도 지역)을 방문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매달 추첨을 통해 오토그루밍의 세차용품을 증정한다.

위드라이브는 사용자의 운전 습관을 분석하고, 안전 운전 거리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모바일 앱 서비스로 세차, 주차, 정비 등 자동차관리와 관련된 편의 서비스를 추가하고, 자동차 O2O 플랫폼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국내 주요 커피숍, 편의점, 음식점 등에서 쿠폰을 교환해서 사용할 수 있다.

오토그루밍은 디테일링 세차 방법과 세차용품을 소개하는 전문 미디어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사 브랜드 자동차 실내외 관리 용품도 직접 생산 판매하고 있다.

협약식은 지난 19일 오토그루밍 본사에서 여명호 대표와 김승섭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