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Connect Science’ LG화학, 제5회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상태바
‘We Connect Science’ LG화학, 제5회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 홈페이지 접수
총 천4백만원 규모 상금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전기차 배터리 경쟁력 1위 LG화학이 대학생들의 시선으로 회사의 새 슬로건 알리기에 나선다.

LG화학은 대학생들의 영상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5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LG화학의 신규 슬로건 ‘We Connect Science’를 대학생의 시선으로 해석한 영상 ▲‘과학’과 ‘화학’을 키워드로 한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영상으로, 광고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22일까지로,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웹드라마, 1인 방송, 영화, CF,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등 형식과 장르에 제한 없이 90초 이내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지원하면 된다.

수상 작품은 광고·영상 전공 교수 등 전문성을 갖춘 내외부 전문가들의 심도 깊은 심사를 거쳐 10월 8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향후 해당 작품들은 LG화학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영상으로 다양하게 활용된다.

이번 공모전 대상 1개 팀에는 상금 500만원과 HS애드 인턴십 기회(2명)가 제공된다. 최우수상 2개팀에는 상금 각 200만원, 우수상 2개 팀에는 상금 각 100만원, 인기상 6개 팀에는 상금 각 50만원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