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역대급 경품, 역대급 참여율 기록”
상태바
오토플러스 “역대급 경품, 역대급 참여율 기록”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통합 웹사이트’ 디지털 프로모션 성료
총 36만건 응모…신차급 그랜저 11만대 1 경쟁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중고차 기업 오토플러스가 브랜드 통합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진행한 디지털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오토플러스는 자사의 직영 중고차를 PC와 모바일에서 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통합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차급 그랜저를 포함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지난 31일까지 진행했다. 22일간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총 36만이 넘는 응모 건수를 기록하며 역대급으로 높은 관심과 참여율을 기록했다.

호텔 숙박권과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응모권 추첨 이벤트는 매일 1만6000건 이상의 참여가 이뤄지며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율을 기록했다. 특히 2700만원 상당의 그랜저는 총 11만 건이 넘는 응모 건수로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일주일간 매일 출석 체크를 진행해야 하는 이벤트에서도 9436명의 당첨자가 나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9762건의 경품 증정이 이뤄졌다.

약 11만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신차급 그랜저에 당첨된 A씨는 “주행 거리에 상관없이 6개월의 무상 품질보증과 업계 최대 규모의 침수차 보상 프로그램 등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투명성을 담보하는 프로세스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플랫폼사업실 상무는 “오토플러스 통합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신뢰를 쌓아갈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7년 사모펀드인 VIG Partners의 일원으로 새롭게 출발한 오토플러스는 신차 출고 당시 품질의 90% 이상 수준으로 복원하는 리퍼비시 개념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를 비롯한 중고차 매매, 찾아가는 정비, 렌터카, 자차 보험, 자동차 물류 등 자동차에 관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