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고속무선충전 거치대 ‘아이나비 아이볼트 SHC-20’ 출시
상태바
차량용 고속무선충전 거치대 ‘아이나비 아이볼트 SHC-20’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9.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화한 FOD 반응센서 적용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팅크웨어가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아이나비 아이볼트 SHC-20’을 새롭게 출시한다. USB-C 타입이 적용, 최대 15W 전력을 지원해 안정적으로 스마트폰 충전을 지원한다.

적외선 센서보다 한단계 진화된 어드밴스드 FOD 반응 센서도 적용됐다. 모션이 아닌 스마트폰만 인식, 반응되어 스마트폰이 거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단순 손동작 등에 반응해 오작동하지 않아 운전자가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나비 아이볼트 SHC-20은 슈퍼캡 테크놀로지도 적용됐다. 주행시 충전된 내장 전력을 통해 시동이 꺼진 후에도 일정시간 동작돼 슬라이더 버튼을 통해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분리할 수 있으며, 초저소음 모터 설계로 거치 및 충전 시에도 소음 없이 조용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력보호설계를 적용해 과전압, 과열 없이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KC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검증받았으며, 사후 고장 시 1년간 무상 AS도 지원된다.

팅크웨어는 “스마트폰 사용비중이 높아지면서 차량 이동 시에도 상시적으로 충전할 수 있는 무선충전거치대 수요가 최근 몇 년간 많이 증가했으며, 최근 출시되는 차량에도 무선충전패드가 장착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방철수 2020-10-07 08:57:02
우리나라에서 제일가는 아이나비란 브랜드를 믿고 구입하겠습니까?
제품 구입시 외부 포팅단말기(타사 단말기에 아이나비 맵만 사용하는 제품)인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향후 단말기 장애시 A/S시 아이나비에서 못 받습니다. 아이나비 고객센터의 답변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