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팀’, 현대성우쏠라이트와 후원 협약
상태바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팀’, 현대성우쏠라이트와 후원 협약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터스포츠 교류 활성화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금호타이어 소속 ‘엑스타 레이싱팀’이 현대성우쏠라이트와 공식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엑스타 레이싱팀은 팀 차량, 드라이버 슈트 등 팀 운영에 대한 제반 사항을 현금 후원 받는다. 엑스타 레이싱팀과 현대성우쏠라이트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공동 추진하며 국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힘쓸 계획이다. 또한 현대성우쏠라이트의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팀’과의 상호 교류를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배터리 전문 제조사인 현대성우쏠라이트는 TCR로 잘 알려진 투어링카 대회에서 아시아 통합 우승을 겨냥하고 있는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팀을 후원 및 운영하고 있다.

김진표 엑스타 레이싱팀 감독은 “시즌 중반 임에도 불구하고, 파격적인 후원을 결심해준 현대성우쏠라이트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남은 시즌 큰 책임감을 가지고 매 경기 가장 높은 곳에서 금호타이어와 현대성우쏠라이트가 함께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14년 창단한 엑스타레이싱팀은 현재 김진표 감독을 중심으로 정의철 선수, 노동기 선수, 이정우 선수의 3대의 레이스카를 출전시키며 2020년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 클래스에서 팀 종합 포인트 2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