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전자지도 9월 업그레이드 실시
상태바
아이나비 전자지도 9월 업그레이드 실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9.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37여 개 시군구 주요 도로정보 등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팅크웨어 9월 최신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37개의 시군구의 새롭게 개통됐거나 변경된 국도를 포함한 고속, 지방, 일반 도로정보 등에 대한 정보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 달부터 명칭이 변경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前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비롯해 신설된 수원북부순환로, 평택휴게소는 물론 신규 진출입로 등에 최근 변경된 43개의 도로 정보가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수인선 사리역, 오목천역, 스타필드 안성 등 새롭게 오픈된 주요 관심지점(POI, Point of Interest)는 물론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된 정보와 가을 시즌에 맞는 테마정보도 같이 제공된다. 그 밖에도 강원, 경북, 경남 외 총 6개 권역 내 항공지도 이미지도 개선해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팅크웨어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변경된 주요 고속도로 명칭을 비롯해 신규 개통된 다양한 도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최신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차량 이동 시 효율적인 운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방철수 2020-10-07 08:51:51
우리나라에서 제일가는 아이나비란 브랜드를 믿고 구입하겠습니까?
제품 구입시 외부 포팅단말기(타사 단말기에 아이나비 맵만 사용하는 제품)인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향후 단말기 장애시 A/S시 아이나비에서 못 받습니다. 아이나비 고객센터의 답변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