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美 소비자 만족도 ‘최상’
상태바
현대엠엔소프트, 美 소비자 만족도 ‘최상’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대형 내비 부문 최고 공급자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미국 소비자들이 올해 최고의 내비게이션으로 현대엠엔소프트를 꼽았다. 현대엠엔소프트는 미국 시장조사업체 JD 파워가 실시한 ‘2020년 미국 멀티미디어 품질 및 만족도 조사’에서 최고의 내비게이션 공급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는 현대 쏘나타에 탑재된 내비게이션으로 1000점 만점 중 928점을 받으며 중·대형차 내비게이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특히 927점으로 공동 2위에 오른 현대 팰리세이드를 비롯해 소형차 부문 2위(기아 포르테) 및 3위(현대 베뉴)까지 석권하며 최고의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인정받았다.

이번 조사는 증가하고 있는 멀티미디어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역할에 따라 실제 차량 소유자 경험 분석을 통해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평가지표를 마련하고자 시행됐다. 이를 위해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신차 구매 후 90일 이상 소유한 2020년형 모델의 구매자 및 리스 이용자 총 87,282명을 대상으로 멀티미디어 품질 및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항목은 ▲내비게이션 시스템의 정확도 ▲사용자 경험 ▲고장 유무 및 오작동 여부 등이다.

현대엠엔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차량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으로서 그동안 현대자동차그룹과 현대엠엔소프트가 쌓아온 역량을 글로벌 최대 자동차 시장의 소비자들이 직접 인정해준 결과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