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쏠라이트, 車 배터리 1위”
상태바
“현대성우쏠라이트, 車 배터리 1위”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현대성우쏠라이트의 자동차 배터리 브랜드 ‘쏠라이트’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자동차 배터리 부문 1위를 수상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경제·문화·인물 등 각 분야의 발전을 이끌어온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제정된 시상식이다.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 선정 투표에 참여해 객관적 평가와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평가된다.

15세 이상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브랜드 투표는 올해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온라인, 모바일, 전화 설문 등을 통해 진행됐으며 약 56만명이 참여했다. 이는 역대 최대 규모로 알려졌다.

쏠라이트 배터리는 자동차 배터리 부문 총 5개 후보 가운데 최고 점수를 획득해 1위로 선정됐다.

쏠라이트 배터리는 자동차, 농기계, 선박, 산업 시설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책임지고 있다. 현대·기아 자동차 순정 납품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품질·성능 향상과 문화 예술·스포츠 후원 등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키워온 쏠라이트 배터리는 아시아, 중동, 유럽, 북미 등 약 90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쏠라이트 배터리가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이유는 항상 고객 니즈와 피드백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최우선으로 고려했기 때문이다. 고객 맞춤형 제품 제공을 위해 제품 라인업을 155종 789품목까지 확대하면서 배터리 성능과 경제성 향상을 위해 연축전지, 연료전지, 니켈 수소전지 등의 분야에서 차별화한 기술 특허를 획득하고 기술 개발에 지속해서 노력을 기울여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